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터토비아 헤어 인핸싱 폼 탈모 두피 모발 헤어 토닉 앰플 영양제, 50ml, 2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425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아직 이십대인데 정수리가 휑해서 너무너무 속상한 마음에 구매했어요. 탈모에는 나이가 없다지만 아무리 그래도 속상한 마음 가라앉지를 않네요. 비싼돈 주고 산것만큼 효과가 있으면 좋겠어요 1일차 : 12월 18일 월요일 방금 개봉해서 써봤는데 향은 크게 없었구요, 바르면 시원~~하고 전혀 따갑지도 않았어요. 머리 감고 이 제품 바르고 바로 말려봤는데 아직까지 떡지지는 않았습니다. 머리숱이 늘었다 + 혹은 모발이 두꺼워졌다는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실제로 어떤지 매일 써보고 여기에 글 남겨볼게요3 탈모인들 화이팅 3일차 12월 21일 목요일 헤어에센스 바르는 것을 깜박하고 머리를 말려버려서 마른 머리 위에 에센스를 발랐습니다. 바른 직후 머리를 살짝 말려주어그런지 많이 떡지지거나 머리에 기름낀거마냥 찝찝하지는 않았지만 첫번째 두번째 발랐던 날보다는 확실히 머리가 떡진 시간이 금방 와버려서 아쉬운 감이 있어요. 5일차 12월 23일 토요일 그래도 평소보다 확실히 떡이 덜진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평소에는 두시간이면 기름이 잔뜩 껴서 드러워보였는데 지금은 전날 밤에 깜고나서 저녁7시쯤 되면 떡이 지니까 완전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두피가 빨갛던 것도 조금 완화되어서 만족합니다 7일차 12월 25일 월요일 크리스마스라서 좀 예쁘게 꾸미고 싶었는데 떡이 금방져서 알로에를 두피에 잔뜩 바르고 삼십분 있다가 머리를 감았습니다 이렇게 하면 지루성두피가 좀 나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비싼 알로에겔을 쓸 필요 없이 시중에 파는 알로에면 오케이입니다. 9일차 12월 27일 수요일 하루 걸러서 이틀에 한번씩 바르고 아껴썼지맘 확실히 양이 적어서 거의 다 써버렸습니다. 그래도 여러번 발랐던 덕에 이 제품 사용하는 노하우도 생겼습니다. 노하우를 말씀드려보자면 섹션을 나누어 제품을 조금씩 짜고 깨끗한 손으로 문질러 줄것 + 뒷통수도 휑하니까 뒤쪽 정수리도 신경써서 발라줘야한다는 것입니다 12일차 12월 30일 토요일 이 제품을 쓸때마다 확실히 느끼는 건 에센스를 바르고 나면 훨씬 더 두피가 시원한데 맨솔향샴푸와는 다른 시원함이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맨솔 싫어하는 서타일이거든요.. 에센스만 바르면 확실히 두피 피부가 살아숨쉬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자꾸 사용하게 됩니다. 머리 떡지는 것도 이제는 약용샴푸인 헤드앤숄더 직구제품 스트렝쓰 보라색과 함께 사용하니까 24시간 정도는 버텨주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