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숀리 엑스바이크 E3 메타 블루투스 내장 실내 자전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153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아직 날은 좀 춥지만 곧 봄이 다가와 따뜻해 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렇다는건 옷이 얇아진다는 뜻이고 또 그렇다는건 패딩에 가려진 내 살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난다는 것..! 제가 과체중은 아니지만 워낙 움직이는 걸 싫어해서(누울수만 있으면 무조건 눕는걸 선호) 근육이 정말 하나도 없어요. 게다가 일하다보니 스트레스로 폭식+하루종일 앉아있음의 콜라보로 슬슬 살이 찌더라구요. 만병의 근원 회사 ㅠㅠ 그래서 근처 공원으로 슬슬 산책도 다녀봤는데 날이 추워지니 그것마저 안하기 시작 ㅋㅋㅋㅋ 그리고 이 귀차니즘의 결정체인 몸뚱이를 일으켜 옷입고 나가는 것도 너무 힘들었어요. 그때마다 실내자전거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은 했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만큼 혹시나 비싼 옷걸이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되어 쉽사리 주문하지 못했어요. 그리고 집이 좁다보니 둘데도 마땅치 않았구요. 그러다 이 제품을 발견하고 옳타꾸나 하고 선택! 사실 고르고나서 상세페이지를 봤는데 앱 연동도 가능한 모델이었더라구요?? 잘골랐다 잘골랐어 그렇게 배송이 왔는데 일단 어쩔 수 없이 무게는 정말 무거워요 들다 허리 삐끗할 뻔 했읍니다… (물론 근육이라고는 없는 여자기준, 성인 남성은 문제없어요) 조립은 아주 쉽진 않아요 ㅠㅠ 전 이런거 조립 거의 해본 적도 없고 워낙 똥손이라 다른 분들이 하신 것보다 오래걸렸어요. 1시간 넘게 걸린듯.. 그렇게 완성되고 나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색깔이 전체적으로 화이트 계열이라 인테리어를 전혀 해치지 않아요. 좁은 집구석 조금이라도 넓어보이려고(+미적 감각이 떨어져서) 모든 가구들을 화이트 위주로 구매했는데 이질감없이 잘 어울렸어요. 게다가 이게 접이식이라 사용 안할때는 접어놓을 수 있어서 크게 공간차지도 안하더라구요!! 소음도 생각보다 적었어요. 집에 티비가 없어서 태블릿으로 앱 연동해서 사용해봤는데 정말 신기하고 지루하지 않아 좋았어요. 보통 이런거 하면 그냥 노래 듣거나 하는데 노래도 한두번이지.. 듣다 별로인 노래 나오면 그거 넘긴다고 멈추곸ㅋㅋㅋ 똑같은 노래는 지겹고.. 앱 연동하니 생동감이 있어 좋았습니다 아직까지는 재밌게 하는 중인데 언제 비싼 옷걸이가 될지..ㅎ 제발 꾸준히 해서 올 여름에는 군살 없어지길..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