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앤알 커피콩빵 (냉동), 500g, 2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1,490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 구매동기 강릉여행에서 맛나게 먹었던 커피콩빵의 기억을 잊지못해 강릉에 가지 않더라도 사먹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알앤알 커피콩빵 입니다. 역시나 나의 기대에 저버리지 않았던 쿠팡에 딱 판매하고 있는 커피 콩방을 발견하고 얼른 주문해 버렸습니다. 사실 주문하기전에 걱정했던 강릉에서 먹던 그 맛과 다르면 어떨까? 하고 고민도 했는데 이미 구매해서 맛을 보신 분들의 평점과 후기를 보고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추억의 맛을 기억하고 있기에 기대가 많은 알앤알 커피콩빵의 커피향이 주문전이지만 코앞에서 느껴지는 그런 심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번에 워낙 맛있게 먹었기에 그맛을 잊지 못해 또 재주문 했네요 ✅ 배송 알앤알 커피콩빵은 쿠팡 로켓프레쉬 상품이라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전날 밤에 저녁9시간 넘어서 주문했지만 다음날 새벽에 빠르게 잘 도착해서 맛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역시 쿠팡 로켓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 포장 포장은 500g 용량 비닐포장에 커피콩팡이 약 45개 정도 들어있고 쿠팡 보냉박스에 배달되어 왔습니다. 냉동식품이지만 쿠팡 프래쉬는늘 신선하고 빠르게 오니까 최고죠~ 파손이나 훼손등의 문제점 없이 잘 배송되어서 배달왔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맛 알앤알 커피콩빵을 받자마자 잽사게 1개를 그냥 바로 먹어 보았습니다. 좀 차가웠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커피콩빵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느끼기 위해서는 전자렌지에 딱 40초 정도 돌려서 꺼내 먹어보았는데 이거 너무 맛나네요~ 바로 그 강릉에서 사먹던 따뜻함과 커피향에 달콤함이 묻어나는 그대로의 맛 입니다. 일단 빵은 부드럽고 커피향이 싹 올라오기에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에 한입 먹었을때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는 물론 이쁜 커피콩 모양이라 더욱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주는 빵입니다. 커피나 우유, 쥬스 등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구요. 간단하게 요기하거나 간식거리로 아주 딱 좋은것 같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앤알 커피콩빵도 역시나 좋아하실것 같이 생각이 듭니다. 빵 자체가 촉촉하고 부드럽기에 먹는데 전혀 부담 스럽지않게 입안에 사르륵 녹는듯이 먹는 식감이라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도 드시기 좋습니다. 만원이 조금넘는 가격대라 비싼 느낌은 들지만 이젠 강릉까지 가서 사먹지 않아도 좋으니까 또 자주 시켜 먹어볼 생각입니다. 꼭 따뜻하게 데워 드셔야 맛있으니까 꼭 잊지 말고 데워 드세요~ 아직 알앤알 커피콩빵 드셔보지 못하신 분들 계시면 꼭 주문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 ♥ 저의 내돈내산 구매 후기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를 꾸욱 눌러 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