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메쉐프 백당고 막걸리 지게미 페이스 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333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이미 집에 워시오프팩은 많은데 자꾸 눈에 밟혀서 샀습니다. 워낙 워시오프팩에 뭐 많은거 바라지는 말자는 주의인데 너무 신기하게 생겨서 한번쯤 꼭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 1. 제형 신기해요. 엄청 딱딱한건 아닌데 또 크림같지는 않아요. 열이 닿으면 녹는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요. 딱히 열이 닿았다고 잘 녹는거 같진 않고요. 물 닿으면 잘녹아요. 그래서 젖은 얼굴에 하라는 거 같아요. 약간 단단해서 스파츌러도 그냥 스파츌러 말고 약간 탄탄한 스파츌러로 떠야돼요. 2. 자극 아주약간 자극있어요. 제가 피부가 두껍고 무딘 편인데도 살짝 자극있는거 보면 혹시 피부에 염증있거나 민감성이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거 같아요. 그래도 바르는 내내 따갑거나 한건 아니고 처음에 어 느낌있다 싶고, 그러고 그냥 방치해놔도 상관없었어요. 3. 보습 10-15분 정도 얇게 발라놧는데 말그대로 팩한것처럼 건조하지 않고 유지가 되었고요. 굳거나 하지 않아서 편하게 집안일 하면서 발라놓고 있었어요. 4. 세안 잘 씻겨 내려가고, 씻으면서 스크럽이 조금 되니까 다른 각질제거랑 겸하지 마셔여 5. 오일리? 다른 리뷰에 오일리하다고 뽀송하거나 깨운하지 않다고 하는데 맞는거같아요. 즉각적으로 뽀애지거나 뭔가 시원하게 팩한 느낌이 들지 않아요. 보니까 성분들중에 오일성분이 3가지나 들어가고 그 중에 특히 올리브 오일이 있네요. 개운하지 않다는 느낌이 있을 수 있는거 같은데 반대로 말하자면 중건성들한테는 잘 맞는다는거에요. 중건성분들이 각질제거안하고 사용하시면 맞을 듯해요. 저는 지성인데 개운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뭐 오일리해서 답답하다던가 그렇지는 않았거든요. 워시오프팩은 원래가 좀 환기하느 는낌 내가 이뻐라이뻐라 하면서 공주가 된 느낌+스트레스 풀기+기분좋아지기 이런 용이라서 이런 종류 하나 꼭 있었음 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사용량도 적어서 엄청 오래 쓸거 같아요.ㄹㅇ 아쉬운거 있어요. 용기가 진자 허접합니다. 처음엔 뭐야 누가 쓰던거야? 싶었어요. 뭐 딸깍 닫히는것도 없고 헐겁게 닫히고 헐겁게 열리고. 그리고 용기도 너무 얇고 작아요. 전혀 용기는 고급스럽지 않음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