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타공 천장 몰딩 와이어 액자걸이 피스 레일 필요없는 시계 포스터 고정 고리 (3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146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무타공 천장 몰딩 와이어 액자걸이 피스 레일 필요없는 시계 포스터 고정 고리 3개에 대한 리뷰입니다. 8월24일 주문하여 8월25일 배송받았습니다^^! 집에 못 박는걸 싫어하다보니 그동안 집에 액자를 못걸었습니다ㅜㅜ 액자는 많은데 계속 보관만 하다가 무타공으로도 액자를 걸수 있길래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몰딩에 고정해서 하는것으로 무타공 천장 몰딩 와이어 액자걸이 피스 레일 필요없는 시계 포스터 고정 고리 3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비싸서ㅜㅜ사실 살까말까 고민한건 사실입니다..한개당 칠천정도라..ㅜㅜ 고민고민하다가 3개만 구매해보자 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집 몰딩은 두께가 1센치 정도 되고 천장과 몰딩이 가까워서 별모양 나사가 돌아갈지 안돌아갈지도 애매해서 별모양 지름을 문의 후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별모양 지름은 대략 1.4~1.5mm로 답변 받았습니다. 구매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우선 받아보니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행이도 별모양 나사도 아슬아슬하게 딱 맞아서 잘 돌아갔습니다. 고정도 잘되었고 와이어 조절도 잘되어서 액자도 잘 걸었습니다. 2키로 미만으로만 한개당 하나의 액자를 걸어보았는데 고정도 잘되고 이쁘게 걸려서 6개 재주문 해놓은 상태입니다. 다만 3개의 고리 중에 한개의 와이어 조절이 안되더라구요..2개는 잘되는데 한개는 뭐에 걸린듯이 고리가 안움직이면서 와이어 조절이 안됩니다. 나머지 두개는 잘되요.. 그래서 한개는 짧게 거는것으로 와이어 조절 안하고 사용 중입니다. 또한가지 단점은 고리에 액자를 걸면 액자가 뜨는데 오른쪽으로 살짝 기울면서 뜹니다. 이건 사진에 나와있는 액자만 그래요..다 그렇지는 않지만..조금 거슬립니다. 그래도 타공없이 액자를 걸수 있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6개 재주문도 했구요~ 아직까지는 만족스러운 무타공 천장 몰딩 와이어 액자걸이 피스 레일 필요없는 시계 포스터 고정 고리 3개입니다. 이것으로 후기를 마칩니다. 제 리뷰가 구매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