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fmgt 파스텔 쿠션 블러셔 5g, 01 글리터리 피치, 1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260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블러셔>> ▪️색상 : 콜드핫핑크 ▪️용량 : 5g 블러셔 유목민입니다. 딸기우유핑크색상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맘에드는 색상을 찾을 때 까지 이것저것 찾아보는 중이기도 하고 희안하게 뭔색을 발라도 왜 시간이 지나면 다 코랄색처럼 오렌지빛으로 변하는지….쿨톤인 저한테는 정말 미스테리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꾸자꾸 블러셔 사고 몇번 이상 쓰질 못한답니다ㅜㅜㅜㅜ 색상이 너무 진한건 불타는 고구마같으면서 화장한 티가 너무나고… 또 너무 티 안나는 블러셔는 이게 화장을 한건지 어쩐건지 분간도 안가고… 블러셔도 참 고르기 힘들더라구요ㅜㅜㅠ 그러다가! 몇년전 더페이스샵을 자주 이용했던 기억이 있어. 맘에 안들면 중고사이트에 팔 각오로 주문해봤어요!! 갠적으로 흰기가 돌거나 펄이 들어간제품을 썩 좋아하진 않는데,, 더페이스샵 제품은 흰기는 다행히 없으나 펄감은 은은하게 들어가있내요 엄청 티나는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티안나게 은은하게 펄감이 도는 정도에요 색상은 꽤 밝은 핑크였어요. 여름 쿨톤에 어울릴법하고 잘못하고 많이 바르면 아기동자 마냥 볼따구 핑크스름해지니 양조절 꼭 필수입니다 퍼프에 불러셔 묻히고 몇번 탈탈 털어서 쓰면 어느정도 양조절 가능합니다 질감은 보시다시피 파우더리한 제형이라 많이 바르면 텁텁해보이기도 할 듯 하지만. 여름엔 아무래도 파우더제형이 더 유지력에 좋지 않을까 합니다 케이스는 완전 빈티지 하면서도 귀엽내요 나무종이 느낌의 케이스로 딴딴하면서도 작아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퍼프가 내장형이라 수정화장용으로도 딱이에요!!!! 퍼프나 브러쉬가 따로 필요한 블러셔들은 사실 브러쉬 따로 들고다니기 넘 귀찮잖아요ㅜㅜ 다만 마스크를 쓰고 벗고 하다보면 볼부분이 아무래도 많이 지워져서 오후쯤 리터치가 필수인듯 해요 분명 화장을 했는데 오후엔 어디갔나 싶을정도?? 지속력이 좀 아쉽습니다 그래서!!총평을 해보자면!! 여름쿨톤에 채도높은 핑크를 원하면 콜드핫핑크 제품 추천해요! 바르는 양 따라서 여리여리한 과즙상같기도 하고 불타는 고구마같기도 한 아이에요! 그치만 가격대비 제품 색상이나 발색력 등 나쁘지 않지만 지속력 부분이 아쉽고, 육천원대에 딱 맞는 퀄리티!!! 이상 내돈내산 찐 후기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