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BAS 생활 오렌지 탈취제 본품, 397g, 1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상품으로, 특히 615개의 리뷰이 만족하며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 상품 상세 리뷰
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후기 읽어 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에 있는 ‘도움이돼요’ 꼭 부탁드려요! BAS 생활 탈취제 겔 오렌지, 397g, 1개 후기입니다. ⬇️ 급하신분은 맨아래 총평만 봐주세요 [구입이유] 여름이여서 그런지 가끔 화장실에서 꿉꿉한향이 나더라고요. 탈취제를 찾던중 청와대에서 쓰는 제품이라고 하고 구매율도 높길래 구매했어요. [장점] 첫째. 탈취효과가 좋아요 : 집안일에 진심인 사람으로써 다양하게 탈취제를 사봤는데요. 효과는 이게 제일 좋더라고요. 제품을 개봉하면 진짜 상쾌하고 시원한향이 확 퍼지는데요. 향이 꽤 강한편이고 넓게 퍼져요. 그래서 꿉꿉한 냄새나 눅눅한 향 한번에 잡아줍니다. 둘째. 근본 탈취제 : 제가 직전에 탈취제로 유명한 다른 제품을 사봤는데 강한향으로 악취를 가리는 형식 같더라고요. 그래서 강한 탈취제 향과 꿉꿉한향이 뒤섞여서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ㅠ 이 제품은 악취분자에 달라붙어 중화시켜주는 탈취제로 꿉꿉한 향을 딱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아쉬운점] 향이 다소 강합니다. 향이 연한편은 아니고 조금 쎈향이고 넓게 퍼져요. 저는 거실 화장실에 놨는데 거실 복도까지 이 향이 퍼지고요. 거실에 놓으면 집안 전체에서 향이 납니다. 그래서 향에 좀 예민하거나 은은한향을 선호하는분들에겐 안맞으실수도 있어요. ⬇️총평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강력하고 넓게 퍼지는 탈취제고요. 단순히 향만 강하지 않고 꿉꿉한 냄새를 확잡아줘서 좋았어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은 아니예요. 그리고 향이 다소 강하고 넓게 퍼져서요. 후각에 민감하시거나 은은한향 찾으시는분은 피하셔야 할것 같아요. 향이 조금 강한편이라서 데일리 방향제로는 추천하지 않고요. 화장실, 신발장, 반려견 배변냄새 등 꿉꿉한향을 확잡기 위한 확실한 탈취제를 찾으신다면 강추해요! 블루랑 오렌지 둘다 사봤는데 블루가 향이 더 좋아요. 블루향이 덜 인위적입니다. 오렌지 향은 백화점 화장실에서 맡아본듯한 방향제향 또는 차량용 방향제향이예요. 어디선가 맡아본듯한 향인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향은 아니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상품 정보와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최저가로 구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